Ä¿¹Â´ÏƼ

Home > Ä¿¹Â´ÏƼ > Q&A

Á¦¸ñ ¸¶¸£Æ¾ ·çÅÍ ¾î·ÏÀ» °³½Å±³ÀεéÀº º¸¼¼¿ä. (2)
ÀÛ¼ºÀÚ °ü¸®ÀÚ ÀÛ¼ºÀÏ 2017-07-19

¸¶¸£Æ¾ ·çÅÍ ¾î·ÏÀ» °³½Å±³ÀεéÀº º¸¼¼¿ä. (2)

"»ó»ó ¼Ó¿¡¼­ Á˸¦ Áþ´Â ÀÚ¿¡°Ô´Â ½ÅÀÇ ±¸¿øÀÌ ÀÓÇÏÁö ¾Ê´Â´Ù. ÁËÀÎÀÌ µÇ¾î °ú°¨ÇÏ°í ¹Ú·ÂÀÖ°Ô Á˸¦ ÀúÁú·¯¶ó.... Áö±ÝÀÇ »îÀÌ Á¤ÀÇ°¡ °ÅÇÏ´Â °÷À̶ó´Â »ý°¢Á¶Â÷ ÇÏÁö ¸¶¶ó. ¹Ýµå½Ã Á˸¦ ÀúÁú·¯¾ß ÇÑ´Ù."

"¸¹Àº ±Í¸Ó°Å¸®, Àý¸§¹ßÀÌ, ±×¸®°í Àå´ÔµéÀº ¿À·ÎÁö ¾Ç¸¶ÀÇ ÀúÁÖ ¶§¹®¿¡ °íÅë ¹Þ°í ÀÖ´Ù. ±×¸®°í Èæ»çº´, ÀåƼǪ½º¿Í ¸ðµç ¾ÇÀº ¾Ç¸¶·ÎºÎÅÍ ¿Â´Ù´Â °ÍÀ» ÀǽÉÇؼ­´Â ¾È µÈ´Ù."

"Àΰ£ÀÇ ºÒÆòµî ¾øÀÌ Áö»óÀÇ ¿Õ±¹Àº Á¸ÀçÇÒ ¼ö ¾ø´Ù. ÀÚÀ¯·Î¿î »ç¶÷µµ ÀÖ°í, ³ó³ë(ÒÜÒ¿)µµ ÀÖ°í, Áö¹èÀÚµµ ÀÖ°í, ÇÇÁö¹èÀÚµµ ÀÖ´Â ¹ýÀÌ´Ù."

"Á¤½Åº´ÀÚ¿¡ ´ëÇؼ­ ¸»ÇÏ°Ç´ë, ³ª´Â ¸ðµç Á¾·ùÀÇ Á¤½Åº´ÀÚµéÀº ¿À·ÎÁö ¾Ç¸¶¿¡ ÀÇÇØ ½Ã´Þ¸²À» ¹Þ°í ÀÖ´Ù°í È®½ÅÇÑ´Ù."

"ÀÏ¹Ý ¼­¹Î¿¡ ´ëÇؼ­´Â..... ±×µéÀ» ¾öÇÏ°Ô ´Ù·ç¾î¾ß¸¸ ±×µéÀÌ ÀÏÇÏ´Â °ÍÀ» º¼ °ÍÀ̸ç, »ç³ª¿î ¾ß»ýµ¿¹°À» ¼è»ç½½·Î ¹­¾î ³õµíÀÌ ±×µéÀ» Ä®°ú ¹ýÀÇ Çù¹Ú ¾Æ·¡ µÎ¾î¾ß¸¸ ±×µéÀº ½Å¾ÓÀÇ °èÀ²¿¡ ¼øÀÀÇÒ °ÍÀÌ´Ù."

"ÆúÅͽºº£¸£Å©(Poltersberg)¿¡´Â ºñ½ÁÇÏ°Ô ÀúÁÖ¹ÞÀº È£¼ö°¡ ÀÖ´Ù. ´ç½ÅÀÌ ±× È£¼ö ¾È¿¡ µ¹À» ´øÁ® ³ÖÀ¸¸é Áï½Ã ¹«½Ã¹«½ÃÇÑ ÆødzÀÌ ÀϾ°í, Àα٠Áö¿ª Àüü°¡ Á߽ɺθ¦ ÇâÇØ Áøµ¿ÇÑ´Ù. ±×°÷¿¡ Á˼ö·Î °¤Çû´ø °ÍÀº ¹Ù·Î ¾Ç¸¶µéÀÌ´Ù."

"¼ö¼¾(Sussen)¿¡¼­´Â Áö³­¹ø ±×¸®½ºµµ ¼ö³­ÀÏ¿¡ ¾Ç¸¶´Â Àڽſ¡°Ô Çå½ÅÇØ¿Ô´ø ¸¶ºÎ ¼¼ ¸íÀÇ ¸ñ¼ûÀ» ¾Ñ¾Æ°¬´Ù."

"¾Ç¸¶µéÀº ¿©·¯ ³ª¶ó¿¡ »ì°í ÀÖ´Ù. ƯÈ÷ ÇÁ·¯½Ã¾Æ(Prussia)¿¡´Â ¾Ç¸¶µéÀÌ ¸¹´Ù."

¡°¹°ÀÇ ¿äÁ¤((Nix)À̶ó ºÒ¸®´Â ¾Ç¸¶µéÀÌ ¾ó¸¶³ª ÀÚÁÖ ¼º¼÷ÇÑ ¿©Àεé°ú ¼Ò³àµéÀ» ¹°¼ÓÀ¸·Î À¯ÀÎÇؼ­ ±×µé°ú °øÆ÷½º·¯¿î °á¸»·Î ³¡³ª´Â °ü°è¸¦ ¸Î¾ú´Â°¡.¡±

¡°³ª´Â, Ä𷻺£¸£Å©(Kulenberg)ÀÇ ¼ºÁ÷ÀÚµéÀÌ ÇßµíÀÌ, ¾ß°íº¸¼­¸¦ È­´ö ¼Ó¿¡ ´øÁ®¹ö¸®°í ½Í¾ú´Ù.¡±

¿ªÀÚ ÁÖ) ¾ß°íº¸¼­¿¡´Â ÇàÀ§°¡ µÚµû¸£Áö ¾Ê´Â ¹ÏÀ½À» ºñ³­ÇÏ´Â ³»¿ëÀÌ ¸¹ÀÌ ÀÖ½À´Ï´Ù.

¡°³»°¡ ±³È²ÀÌ Àû±×¸®½ºµµ¶ó°í È®½ÅÇÏ´Â °Í¿¡ ´ëÇØ ³ª´Â Áö±Ý ÈξÀ ´õ Æí¾ÈÇÏ°Ô ´À²¸Áø´Ù.¡±

¡°³ª´Â ¾Æ¸¶µµ ±âµ¶±³Àε鿡 ´ëÇؼ­´Â µè±â¸¸ ÇÏ°í ½ÇÁ¦·Î´Â ÇÑ¸íµµ ¸¸³ªº¸Áö ¸øÇÑ ¾î¶² À¯ÅÂÀÎÀÌ ¾ß°íº¸¼­¸¦ ½è´Ù°í ÁÖÀåÇÏ´Â ¹ÙÀÌ´Ù.¡±

Ãâó: Jews And Their Lies (À¯ÅÂÀΰú ±×µéÀÇ °ÅÁþ¸») - ¸¶¸£Æ¾ ·çÅÍ ÁöÀ½

"God does not work salvation for fictitious sinners. Be a sinner and sin vigorously.... Do not for a moment imagine that this life is the abiding place of justice; sin must be committed.¡°

"Sin cannot tear you away from him [Christ], even though you commit adultery a hundred times a day and commit as many murders.¡°

"A large number of deaf, crippled and blind people are afflicted solely through the malice of the demon. And one must in no wise doubt that plagues, fevers and every sort of evil come from him.¡°

"An earthly kingdom cannot exist without inequality of persons. Some must be free, some serfs, some rulers, some subjects."

"As for the demented, I hold it certain that all beings deprived of reason are thus afflicted only by the Devil."

"As to the common people, ... one has to be hard with them and see that they do their work and that under the threat of the sword and the law they comply with the observance of piety, just as you chain up wild beasts.¡°

"At Poltersberg, there is a lake similarly cursed. If you throw a stone into it, a dreadful storm immediately arises, and the whole neighboring district quakes to its centre. `Tis the devils kept prisoner there."

"At Sussen, the Devil carried off, last Good Friday, three grooms who had devoted themselves to him.¡°

"Demons live in many lands, but particularly in Prussia.¡°

"How often have not the demons called `Nix,` drawn women and girls into the water, and there had commerce with them, with fearful consequences.¡°

"I almost feel like throwing Jimmy into the stove, as the priest in Kulenberg did."

"I feel much freer now that I am certain the pope is the Antichrist.¡°

"I maintain that some Jew wrote it [the Book of James] who probably heard about Christian people but never encountered any."